탱이행이핸드폰가게

광주 남구 행암동(효천지구)스마트폰 탱이행이핸드폰가게"KT 갤럭시S8 64GB 블랙"_광주무료폰, 광주공짜폰,광주효도폰,광주키즈폰,광주알뜰폰 전문점 본문

광주.전남 모바일 정보/개통후기

광주 남구 행암동(효천지구)스마트폰 탱이행이핸드폰가게"KT 갤럭시S8 64GB 블랙"_광주무료폰, 광주공짜폰,광주효도폰,광주키즈폰,광주알뜰폰 전문점

탱이행이아빠 2018. 5. 5. 19:08

이번 후기는 광주대학교 다니는 대학생의 개통 후기입니다.
[광주광역시 KT기기변경 갤럭시S8 64GB 블랙 / 20후반 남성]

고객님께서는 효천지구 상가 내 식당에서 아르바이트 하는 학생인데요^^
제가 자주 가는 식당의 아르바이트생!!!!
항상 볼 때 마다 폰 바꾸러 온다고 하셨는 데
드디어 오늘 오셨네요

^^기존에 아이폰6를 사용하시고 계셨는 데,
어제 완전 박살이 난 상태로 가지고 왔네요
ㅠㅠ자료이동은 힘들 것 같구요.

집에 오직 KT만 사용하시는 집안이라..^^기기변경만 해야 한다고 하네요^^
별포인트도 쓰고 해서 최대한 저렴하게 셋팅을 해봐야죠!!

출고가, 공시지원금, 판매자추가지원금 15%와 저희 매장 내 사은품 혜택을 안내 드렸습니다.
아르바이트 학생은 ^^개통 해달라고 하네요^^고마운 학생!!!
다음에 식사 한 번 쏘기로 하고 개통 진행하였답니다.
^^개통완료~~김진우 학생 고마워요!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구매방문상담문의 : 062-674-8986
방문상담 전 가격 안내가 어렵습니다.
그 이유는
1. 가입유형에 따른 변경
2. 요금제 약정할인 선택에 따른 단말기 가격이 변경
3. 가입 하신 요금제에 따른 변경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 

 
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