탱이행이핸드폰가게

광주 남구 행암동(효천지구)스마트폰 탱이행이핸드폰가게"KT 갤럭시S9+ 256GB블랙"_광주무료폰, 광주공짜폰,광주효도폰,광주키즈폰,광주알뜰폰 전문점 본문

광주.전남 모바일 정보/개통후기

광주 남구 행암동(효천지구)스마트폰 탱이행이핸드폰가게"KT 갤럭시S9+ 256GB블랙"_광주무료폰, 광주공짜폰,광주효도폰,광주키즈폰,광주알뜰폰 전문점

탱이행이아빠 2018. 5. 5. 14:23

이번 후기는 광주 북구 양산동에서 예전에 판매했던 고객님께서 ^^ 다시 저희 매장을 방문하셔서
구매 해주신 고마운 후기입니다^^
[광주광역시 KT기기변경 갤럭시s9플러스 256GB 블랙 / 20후반 남성]

고객님께서는 예전에 제가 양산동에서 근무 했을 때 판매했던 고객님이신데요
오늘 ^^ 전화 연락이 왔네요.

아직도 핸드폰 매장 하시는 지 ..말이죠!!!
당연히 잘하고 있죠!!
어느 정도 덕담을 나눈 다음에
저희 매장을 방문해주셨어요.
고객님께서는 이미 핸드폰에 대해 잘 아시는 고객님이시기에 ^^
상담이 막힘없이 진행 되었습니다.

2년 사이에 결혼도 하시고, 귀염둥이 아들도 낳으셨네요^^
저만!!나이를!!!먹는 게!!! 아니였네요^^

출고가, 공시지원금, 판매자추가지원금 15%와 저희 매장 내 사은품 혜택을 안내 드렸습니다.
^^고객님께서는 케이스 하나 더 달라는 말씀과 함께 개통을 허락해주셨습니다^^
개통 감사합니다.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구매방문상담문의 : 062-674-8986
방문상담 전 가격 안내가 어렵습니다.
그 이유는
1. 가입유형에 따른 변경
2. 요금제 약정할인 선택에 따른 단말기 가격이 변경
3. 가입 하신 요금제에 따른 변경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