탱이행이핸드폰가게

LG전자 G7 ThinQ 사전예약혜택 안내 본문

광주.전남 모바일 정보/모바일정보(제조사)

LG전자 G7 ThinQ 사전예약혜택 안내

탱이행이아빠 2018. 5. 4. 17:35

안녕하세요.
탱이행이아빠입니다.
LG전자에서 곧 출시되는 LG전자 G7 ThinQ 사전예약이 드디어 임박했네요.
^ ^ 따끈따끈한 고급정보를 위해 신속하게!!! 알려드립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2번 안습...렌탈은 위약금 노예...저는 비추 합니다^^
3번은 중고나라에 판매하기 딱 좋겠네요 ....ㅋㅋㅋ
^^

 

 

 

1번 혜택에서는 4종 악세사리 중에 하나를 택할 수 있나보네요.
골고루 사은품이 분포 되어 있어서 고르기가 쉽진 않겠어요!

 

 

마지막으로 LG전자 G7 ThinQ 광주에서 구매 하실 땐 ^^
저희 매장에서 구매 해주신다면 통신비를 쫘아아악. .낮춰드립니다^^
감사합니다.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구매방문상담문의 : 062-674-8986
방문상담 전 가격 안내가 어렵습니다.
그 이유는
1. 가입유형에 따른 변경
2. 요금제 약정할인 선택에 따른 단말기 가격이 변경
3. 가입 하신 요금제에 따른 변경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#행암동핸드폰
#행암동스마트폰
#효천지구핸드폰
#효천지구스마트폰
#광주무료폰
#광주공짜폰
#광주효도폰
#광주핸드폰
#광주알뜰폰
#광주G7사전예약혜택
#광주G7번호이동
#광주G7사전예약
#광주G7기기변경
#광주스마트폰핸드폰

광주.전남 1등 유통점 탱이행이핸드폰가게 입니다.

 

 

Comments